나무라디오 때때로 쓰고 읽는,

손쌤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이름
세상에서 가장 배부른 웃음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인사

살루톤(Saluton)!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존재
세상에서 가장 빼곡한 책상
세상에서 가장 변함없는 패션

당신은 간디의 살아있는 역사 그리고 간디의 보배
당신은 간디의 조상님 그런 당신은 진정한 간디인
당신이 있는 간디학교는 늘 즐겁습니다

당신의 간디살이 20주년을 축하합니다!



김명철 대표님

월악 영봉의 기개와 하설산의 넉넉함을 품고
스무살의 간디학교와 함께 걸어 온 길
여전히 넉넉한 당신의 품안에서
봄꽃 여름풀잎 가을나무 겨울 눈송이
사계절 내내 함께여서 행복합니다
언제든 어디서든 당신은 간디인!
간디의 부모로 언제까지나 영원히!
당신의 간디살이 20주년을 축하합니다!



양희창 쌤꺼

당신은 어린왕자
나는 당신의 장미
가시로 겁 준적도 있고
향긋한 거짓말을 하기도 했지만
나의 말에 귀여겨 들어주고
가시는 품어 주었습니다

당신은 교주님
나는 당신의 광신도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었던
당신의 주옥같던 말씀으로 살아갔던 날들
어느덧 벌써 스무살 당신은 여전히 그립습니다
나는 간디학교 당신은 나의 영원한 벗
당신의 간디살이 20주년을 축하합니다!